HOME > 컬링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컬링] 2020 세계 남자컬링 선수권대회 자원봉사자 모집
내년 3월 28일부터 4월 5까지 스코틀랜드 글래스고 에미레이트 아레나에서 2020 세계 남성컬링 선수권대회 개최... 자원봉사자 모집 시작
 
조희연 기사입력  2019/07/25 [14:38]

▲  (출처:세계컬링연맹)
 
[SPORTIAN=조희연 인턴기자] 스코틀랜드 글래스고에서 2020 LGT 세계 남성 컬링 선수권대회를 포함한 주요 경기들을 위한 자원봉사자 모집을 시작한다.

현재 글래스고는 2014 영연방 경기대회와 2018 유럽 선수권대회의 개최를 통해 스포츠 도시로서 전 세계에 알려졌다.

예전에 자원봉사자로 활동을 한 경험이 있는 Sandra Wilson씨는 "이 도시를 방문한 사람들이 진심으로 즐기는 모습을 보고 싶었다. 그래서 정말 열정적으로 자원봉사를 했던 것 같다. 특히 방문객들이 많은 큰 행사일 경우에는 사람들이 원하는 모든 것을 얻어갈 수 있도록 노력한다."라며 자원봉사자로서의 사명감을 나타냈다.

한편 Glasgow Life는 글래스고 지방 정부의 행사 관련 관리 조직으로서 현재는 봉사자 모집을 관리하고 있다. 2020 LGT 세계 남성 컬링 선수권대회 자원봉사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Glasgow Life 홈페이지 (https://www.glasgowlife.org.uk/get-involved-glasgow/lgt-world-mens-curling-championship-2020)를 통해 알 수 있다.

조희연 인턴기자 hy20601@gmail.com

기사입력: 2019/07/25 [14:38]  최종편집:
ⓒ 스포츠인이 만들어 가는 스포츠 신문 스포티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