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축구 > 해외축구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바르셀로나, 올 여름 선수단 '대거 이동' 할 것
올 여름, 바르셀로나는 선수 영입을 위해 대거 선수단을 정리할 예정이다.
 
김민석 기사입력  2020/05/25 [14:52]
▲  (출처:마르카)

[SPORTIAN=김민석 인턴기자] 스페인 프리메라리가에 소속된 바르셀로나는 올 여름 몇몇 선수단이 이적으로 대거 이동할 것으로 보인다. 

스페인 언론 '마르카'는 23일(현지시간) "바르셀로나는 라우타로 마르티네스(인터밀란), 미랄렘 피아니치(유벤투스)를 영입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어 "아르투르 비달, 이반 라키티치 등 황혼기에 접어든 선수들과 장클레어 토디보, 오스만 뎀벨레 등을 포함해 총 6명 정도를 트레이드와 이적 예산을 충족하기 위해 떠나 보낼 것이다."라고 덛붙혔다.

한편, 스페인 페드로 산체스 총리가 최근 프리메라리가 재개를 6월 8일로 허용했다. 하지만 테바스 라리가 회장은 "6월 12일에 재개를 바라지만 못박는건 아니다"고 말했다. 재개를 진행할 경우 세비야와 레알 베티스의 세비야더비로 재개된다. 하지만 관중 입장을 허용할지에 대한 내용은 아직 미지수다.

김민석 인턴기자 rlaalstjr521@naver.com

기사입력: 2020/05/25 [14:52]  최종편집:
ⓒ 스포츠인이 만들어 가는 스포츠 신문 스포티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