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문화/행사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더 스테이 힐링파크, 8월 말까지 '썸캉스 페스티벌' 즐기자!
7월 9일~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썸캉스 페스티벌'
 
[SPORTIAN] 김휘호 인턴기자 기사입력  2020/07/09 [13:47]
▲  출처: 더 스테이 힐링파크 홈페이지     ©


[SPORTIAN=김휘호 인턴기자] DFD 라이프·컬처 그룹의 복합문화리조트 '더 스테이 힐링파크'가 9일부터 8월 31일까지 두 달간 취향별로 즐기는 '썸캉스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지난 8일 밝혔다. 30만 평 규모의 더 스테이 힐링파크 자연 속에서 바디캉스, 수국캉스, 비어캉스 등 총 3가지 테마의 색다른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지난 5월부터 6월까지 진행한 '스프링 피크닉 페스티벌'을 개최하여 성황리에 마무리 했다. 이어 7월부터는 운동을 하며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바디 바캉스', 아름다운 선셋과 함께하는 요가클래스를 진행한다. 또한  7월 12일, 8월 9일에는 러닝크루 '필레이디'와 함께 산책로를 뛰는 '포레스트런'도 준비했다.

7월 중순에는 수국정원에서 즐기는 '수국캉스'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외에도 나인블럭 키친 가든에서 열리는 '비어캉스'는 시원한 맥주와 함께 즐기는 다양한 이벤트가 있으며 일정은 추후 공개된다. 자세한 정보는 더 스테이 힐링파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 스테이 힐링파크 관계자는 "자연 속에서 색다른 휴가와 휴식을 보낼 수 있는 썸캉스 페스티벌을 준비했다"며 "테마별 프로그램을 통해 가족, 친구, 연인 등 취향별로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는 만큼 즐겁고 특별한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김휘호 인턴기자 gnlgh9813@naver.com


기사입력: 2020/07/09 [13:47]  최종편집:
ⓒ 스포츠인이 만들어 가는 스포츠 신문 스포티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