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e스포츠 > 축구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K리그 홈페이지, 축구팬 편의성 높여 새단장
 
[스포티안]최승태기자 기사입력  2016/03/11 [18:09]
▲ 새롭게 단장한 한국프로축구연맹 공식 홈페이지 │ 사진제공 : 한국프로축구연맹

 

한국프로축구연맹(총재 권오갑, 이하 연맹)이 '현대오일뱅크 K리그 클래식 2016' 개막전에 맞춰 공식 국문 홈페이지(www.kleague.com)를 새롭게 단장했다. 

 

연맹은 홈페이지를 사용자의 디스플레이 종류에 따라 화면의 크기가 자동으로 최적화 되는 반응형 웹사이트로 리뉴얼해, 축구팬들이 언제 어디서든 장소에 관계없이 편리하게 원하는 정보를 찾아볼 수 있게 했다.    

 

리뉴얼된 홈페이지에는 축구팬들이 가장 자주 찾는 리그 일정, K리그 소식, 경기 기록, 구단 정보 등을 전면에 배치해 불필요한 검색시간을 줄였다. K리그 클래식과 K리그 챌린지 카테고리에서는 사용자 중심의 직관적인 대시보드를 제공하여 보다 편리하게 원하는 정보를 찾아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선수, 클럽의 각종 TOP기록과 그동안 리그에서 있었던 다양한 진기록들을 볼 수 있는 '숫자로 보는 K리그'카테고리도 새롭게 선보인다. 최근 포털사이트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선보이고 있는 K리그의 컨텐츠를 한 곳에서 모아볼 수 있는 서비스 '토크어바웃 K리그'도 제공한다. 

 

향후 연맹은 리뉴얼된 홈페이지를 통해 K리그 올스타전, K리그 시상식 등과 관련된 각종 팬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축구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할 계획이다.

 

한편, 현대오일뱅크 K리그 클래식 2016 공식 개막전은 3월 12일 토요일 오후 2시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2015 K리그 클래식 우승팀’ 전북과 ‘2015 FA컵 우승팀’ 서울의 맞대결이다. 같은 날 성남-수원(오후 2시, 탄천종합운동장), 포항-광주(오후 4시, 포항스틸야드) 경기가 펼쳐지고, 3월 13일 일요일에는 전남-수원FC(오후 2시, 광양축구전용), 제주-인천(오후 2시, 제주월드컵경기장), 상주-울산(오후 4시, 상주시민운동장)이 맞붙는다.

 

[Sportian 최승태 기자]

choi-4709@hanmail.net


기사입력: 2016/03/11 [18:09]  최종편집:
ⓒ 스포츠인이 만들어 가는 스포츠 신문 스포티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K리그,K리그클래식,한국프로축구연맹,K리그챌린지,K리그홈페이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